김영만 군위군수, “양파농가 고통을 함께 나누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5 13:42:46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에서는 올해 양파 작황 호조에 따른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고통을 분담하기 위하여 양파 팔아주기와 소비촉진행사를 적극 펼치고 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출향인 등 지역과 인연이 깊은 기업체에 직접 협조를 구해 생산농가와 직거래를 알선하고 있으며, 대도시 아파트를 직접 방문 직거래장터를 열어 양파수급과 소득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길생 광동유통 대표, 이종철 아경장학재단 이사장, 유재성 태창철강 회장, 전영배 삼익THK 사장, 김영규 유니온화성 대표, 허문영 오토스 대표, 정수현 한국소방기구제작소 대표 등 기업체와 박대현 재경군위군향우회장과 각지 향우회원들이 참여하여 현재까지 90여톤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15일 군위군청 주차장에서 개최한 ‘양파 1인 1망 사주기’ 행사에서는 김영만 군수와 공무원 427명이 참여하여 양파(10kg) 974망을 구매하기도 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많은 기업인과 출향인, 공무원의 도움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큰 힘이 되었다“며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양파를 비롯한 주요 작물의 판로개척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