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드림스타트, 아이들 건강 위해 건강식품 나눔
임종문 | 기사입력 2019-07-15 14:49:31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2일(금) 순천시에서는 낙안면 소재 승회F&B(대표 안정현)로 부터 드림스타트에 건강식품(배즙) 50상자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승회F&B(대표 안정현)는 농산물 판매업체로 낙안면 이곡마을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배,사과,양파)을 가공 판매하는 농업경영체이다.

이번에 기탁 받은 15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배즙) 50상자는 순천시 드림스타트에 등록 된 취약계층 대상(기초수급자, 차상위 계층, 한부모 등 복지사각지대 아동 및 가족)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어려운 농촌 현실에도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승회F&B에 감사드린다"며“이번 나눔이 자라나는 아동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려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승회F&B 안정현 대표는“아이들이 행복한 순천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다가오는 8월 중 이곡마을 주민들과 협심하여 선풍기 54대를 추가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