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 2019년도 동네행복지킴이 행사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7-15 20:15:22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회장 이건호)는 지난 12일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 10명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는 2019년도 동네행복지킴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봉사자들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이불, 세제 등 10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집안 청소 및 목욕 봉사 등도 아울러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김주수 의성군수는 “우리 주변에는 생활환경이어렵고 소외받는 이웃들이 적지 않다"면서“동네행복지킴이 행사와 같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네행복지킴이」는 다문화가정의 구성원들이 정치, 경제, 문화적 이질감을 극복하고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물질적, 정서적 기반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외계층을 따뜻하게 보살핌으로써 사회통합과 안전망 구축에 앞장서고 행복지수를 향상시키는 사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