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시민리포터 모집
- 생생한 현장 취재‧콘텐츠로 “대회소식 전한다”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7-16 10:53:19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대회를 홍보하고 콘텐츠 제작에 함께할 시민리포터를 모집한다.

충주시민 또는 충주에서 활동이 가능한 자로, 대회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콘텐츠 제작 및 기사작성이 가능한 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시민리포터는 대회 추진상황과 숨은 이야기, 인터뷰, 대회 현장취재 등 시민의 눈으로 바라본 무예마스터십 콘텐츠 제작을 통해 이를 조직위 채널과 개인별 SNS 계정 등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인원은 00명이며 모집기간은 7월 24일까지다. 지원방법은 조직위 홈페이지(www.chungju2019.com)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choijb87@kore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결과는 7월 26일(금)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콘텐츠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는 조직위원장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