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충북 지역 혁신 창업’청년 예비 창업자 모집
- 최대 1,500만원의 사업화 자금 및 창업교육, 멘토링 지원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7-16 10:56:34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북센터)는 충북의 지역성을 담은 예비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하여 최대 1,5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는 ‘2019년 지역혁신창업프로젝트’ 사업을 시행한다.

충북지역의 청년창업을 활성화하고 지역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 및 지역정착 유도를 목적으로 예비창업자에게 시제품 제작, 마케팅, 멘토링 등에 소요되는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충북지역의 특성을 가진 창의적인 아이템[F&B(식음료), 문화 콘텐츠, 아이디어 창업 등]을 가진 만 39세 이하의 예비 창업자 대상으로 한다.

다만, 창업지원사업 국비 중복수혜자와 직접 일자리사업 중복 및 반복 참여자 등 모집공고문 내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신청이 불가능하다.

오는 23일(화)까지 서류접수를 마감하며 30일(화)에 발표평가를 통해 선발된 창업자에게는 11월 말일까지 사업화 자금과 창업교육, 멘토링,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의 추가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사업 신청은 충북센터 홈페이지(https://ccei.creativekorea.or.kr/chungbuk)에서 공지사항에서 해당 사업 양식을 작성하여 7월 23일(화)까지 이메일(cbstartup@ccei.kr)로 신청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43-710-5924,6)로 문의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