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성주봉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고의 힐링 휴양지, 여름휴가는 성주봉자연휴양림에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3:16:03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 은척면의 성주봉자연휴양림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15일휴양림 내 물놀이장 2개소를 개장했다. 물놀이장은 8월 24일까지 운영된다.

이들 물놀이장은 성주봉에서 흘러내리는 청정 계곡수를 이용한 시설로, 맑은 물과 숲이 우거져 여름철 많은 휴양객과 시민들이 찾는 명소다.

휴양림 측은 16일 성주봉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모든 입장객에게 입장료와 주차료를 전면 폐지해 휴양객 및 피서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보고 있다. 휴양림은 지금까지 입장료로 성인 1,000원, 청소년 700원을 받았다. 주차료는 소형차 3,000원, 대형차 5,000원이었다.

휴양림 관계자는 “안전요원 13명과 의료인력 3명을 물놀이장에 배치해 피서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휴가를 청정 자연 속의 최고 힐링휴양지 성주봉자연휴양림에서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