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드림스타트, 밀양으로 가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3:29:53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3일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35명과 함께 밀양 일대에서 가족체험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일상을 벗어나 근교에서 다양한 체험과 추억을 쌓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참가가족들은 대한민국 3대 누각인 영남루를 관람하고, 아랑각을 둘러보며 조선시대 누각건축에 대해서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전통뗏목타기체험, 민물고기잡이 체험, 방울토마토 따기 체험을 하면서 가족 간의 돈독한 추억을 만들었다.

김문오 군수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잠시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체험활동을 통해 그 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성장기 아동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발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