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대가야읍, 각급 사회단체 남부내륙고속철도 고령역 유치 후원금 390만원 전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3:51:39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가야읍(읍장 이경근)에서는 대가야읍발전협의회(회장 김병옥)을 비롯한 각급 사회단체 대표자들이 7월 15일 남부내륙고속철도 고령역 ‘유치위원회’에 방문하여, 고령역 유치의 당위성에 공감하는 대가야읍 19개 사회단체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후원금 390만원을 전달했다.

이에 앞서 지난 6월 26일 대가야읍발전협의회 2분기 회의에서 읍발전협의회 중심으로 고령역 유치위원회의 활동을 지원하는 방안을 협의하여, 이번 후원금은 각급 사회단체와 주민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

‘고령역유치위원회’를 방문한 김병옥 대가야읍발전협의회장은 “고령역 유치를 염원하는 우리 군민들의 소망이 꼭 이루어지기 바라며, 많지 않은 금액 이지만 대가야읍 모든 주민의 마음을 담았다며, 유치위원회 활동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인탁 고령역 유치위원장은 “농번기 바쁘신 중에도 고령역 유치를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대가야읍발전협의회를 비롯한 사회단체와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고령군 재도약할 수 있는 전기가 될 고령역 유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