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읍, 힘 모아 건강 나눔 사업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7 14:30:36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읍 협의체')와 군위읍은 지난 17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힘모아 건강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읍 협의체 위원들의 자체 적립금으로 식사대용 영양식 33박스를 마련하고, 관내 업체(K마트)에서 여름물품을 후원받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후원물품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입맛도 없고, 매 끼니를 챙겨먹는 것이 귀찮아서 거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밥 대신 영양식을 먹게 되어 올 여름은 기운차고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협의체에 고마움을 전했다.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칠병 민간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 협의체에서 준비한 작은 정성이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