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여름 행락철 가야산오토캠핑장 임시 개장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7 14:36:03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행락철을 맞이하여 가야산 오토캠핑장의 일부 시설에 한해 무료개장하기로 했다.

가천면 신계리 739번지 구)적십자수련원 일원에 캠핑사이트 총 28면과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가야산 오토캠핑장』은 금년 6월 1차 공사를 마무리하고 2차 공사 시행 전 시설물을 임시 개방함으로서 향후 캠핑 운영 및 관리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방문객들로 하여금 건의사항 및 불편한 점을 설문조사하여 2차 사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금번 가야산오토캠핑장 임시개장 기간 동안은 사전 예약없이 현장 방문객들에게 1박2일에 한정하여 선착순으로 사이트를 배정할 예정이다.

성주군 관계자는 “금번 임시개장을 통해 우리군의 청정계곡인 포천계곡으로 관광객을 유입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방문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2차 사업 시행시 관광트렌드에 맞는 특색있는 캠핑장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