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구성면 퇴직공무원 간담회
과거 공직자의 경험을 배우는 소통의 장 마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7 16:44:1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구성면에서는 구성면 출신의 퇴직공무원모임인 퇴직거북회와 17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구성초등학교 학생들의 오카리나, 바이올린 연주회를 함께하여 많은 호응을 얻으며 시작되어, 참석자 인사와, 주요시정 현황과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참여를 홍보하였고, 김천시 발전을 위해 힘써 온 과거 공직자 선배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지난 경험과 고견을 나누고 구성면 발전 방안을 제안하는 등 소통의 장이 됐다.

이삼근 구성면장은 참석한 선배 공무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의 헌신으로 지금의 김천이 있게 된 것처럼 후배 공무원들도 열심히 하여 우리 구성면이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시승격 70주년을 맞아 역동적으로 추진 중인 Happy together 김천 운동과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퇴직공무원들 또한 “시정 현황과 사업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마련해 주어 고맙고, 김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후배공무원들의 모습을 보니 든든하다. 선배로 도움이 되는 일이 있다면 적극 협조 하겠다."고 화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