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TV 프로그램을 통한 홍보에 박차
- 오는 22일 월요일 EBS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 방송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7-18 11:21:0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가 TV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충주시 알리기에 적극 나서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EBS 1TV에서 방송하는 교양 프로그램‘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의 촬영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한국에서 홀로 생활하는 아빠를 찾으러 머나먼 곳에서 한국을 찾아오는 가족의 여정을 그린 웃음과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촬영의 주인공은 충주 주덕 중원산단에 위치한 ‘삼지화성’에서 근무하고 있는 방글라데시 외국인 근로자‘미쟌(35세)’씨다.

우리 시대의 가족 사랑의 참의미를 알려주고 외국인 근로자와 기업이 잘사는 충주의 모습을 보여줄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는 오는 22일(월) 22시 45분에 E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아빠 찾아 삼만리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웃음과 감동의 프로그램"이라며,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행복을 느끼며, 충주시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