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수안보물탕공원 토요이벤트 ‘풍성’
-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수안보물탕공원에서 진행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7-18 11:22:48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의 대표 관광지인 왕의 온천 수안보에서 오는 20일부터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에 토요이벤트 행사가 열린다.

토요이벤트 첫날인 20일 저녁에는 가수 신나, 김선희, 임혁, 단주, 강산노을 등이 출연하는 뮤직페스티벌이 이벤트의 시작을 알린다.

이날 뮤직페스티벌에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잡곡세트, 온천입욕권, 온천수로 만든 수안수화장품을 나눠주는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축제장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아울러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30일부터 8월 4일까지는 매일 저녁 한여름 밤의 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안보온천관광협의회 김진곤회장은 “토요이벤트 및 한여름 밤의 축제를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수안보온천을 적극 홍보함은 물론, 시민과 관광객들에겐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