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옥성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장 개장!
여름철 무더위 속 산림욕과 물놀이를 함께 즐겨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8 14:03:4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옥성자연휴양림 내 야외 물놀이장을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휴양림은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물놀이장 바닥 보수, 주변 데크정비, 청소 및 샤워장․화장실 등 시설물 보수․점검 등을 마쳤으며 직원 및 안전요원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물놀이장은 휴양림 내 제2야영장 맞은편 사방댐을 활용한 곳으로 상단(13m×12m×0.8m) 및 하단(13m×14m×0.6m)으로 나누어져 있고 금년에는 하단에 유아전용 풀(8m×8m×0.6m)을 대여하여 운영한다.

또한 극성수기인 7월 27일 ~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숲에서의 힐링」토요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마술을 통한 웃음과 소통, “구미어르신"예술단 공연, 어린이 영화상영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한석 산림과장은 "물놀이장은 다수의 어린이가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철저한 수질 및 시설물 관리와 함께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옥성자연휴양림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