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최고의 여름 피서지 ‘로하스 야외수영장’ 20일부터 상시 개장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속에서 무더위를 피하세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7-18 22:15: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도심 속 피서지’로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석봉동 로하스 야외수영장을 오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상시 개장한다고 밝혔다.

구는 이번 상시 개장을 앞두고 화장실 변기 교체, 수영장 벽면 보수, 수영장내 보도블럭 정비 등 이용자들이 쾌적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정비하였으며, 깨끗한 수질 확보를 위해 여과기 필터도 새로이 교체했다,

또한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14일까지 주말(토요일, 일요일) 임시 개장을 통해 운영시스템을 정비해 이번 상시 개장을 꼼꼼하게 준비해 왔다.

로하스 야외수영장은 대덕구 석봉동 금강로하스공원(금강엑슬루타워 옆)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인을 위한 메인풀과 어린이들의 안전한 수영을 위한 키즈풀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요금은 성인 5,500원, 청소년 4,400원, 어린이 3,300원이며, 기초생활수급자와 20개월 미만 유아의 입장료는 무료이다. 장애인․경로대상자․ 국가유공자에게는 입장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덕구 관계자는 “대전시민들이 여름철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수영장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로하스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로하스 야외수영장은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개장하며,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18시까지이다. 다만 월요일은 시설물 정비를 위하여 휴장한다. 수영장에 이용에 궁금한 사항은 로하스 야외수영장(671-0700)이나 대덕스포츠클럽(932-7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