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무료 물놀이장 개장 임박! '함께 즐겨요!"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7-19 09:56:0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 이하 공단)이 오는 20일 천안어린이 무료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운영시간과 단체 예약 등 주요 내용 홍보에 나섰다.

올해 천안에서 처음으로 운영되는 무료 물놀이장은 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과 도솔광장 두 곳에서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2개 물놀이장 모두 어린이 안전과 수질관리를 위해 A타임, B타임, C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A타임은 오전 10시부터 11시 45분까지이고, B타임은 오후 1시부터 2시 45분까지, C타임은 오후 3시부터 4시 45분까지 열린다.

단체 예약은 주중 A타임에 한 해 신청할 수 있으며, 종합운동장은 200명까지, 도솔광장은 100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장에서는 수영복 또는 반팔 상하의(상의탈의 가능)를 착용해야 하고 유수풀의 경우 구명조끼가 필수이다. 유행성결막염 또는 전염성피부병 환자 등은 시설이용이 제한되며, 수질관리를 위해 샤워실에서 목욕제품 사용이 불가하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은 물놀이 세트 설치를 완료했으며, 시운전에 들어가 어린이들을 맞이하기 위한 막바지 점검을 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물놀이장 이용 시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며 “올여름 천안 물놀이장에서 더위를 떨쳐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물놀이장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종합운동장(041-529-5050) 또는 도솔광장(041-529-5049)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