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침구류 전달식
함께 나누는 사랑, 더불어 사는 김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9 20:27:14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지난 19일 김천시청을 찾아 60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 70세트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종현 교통안전본부장은 “우리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김천시의 시정목표처럼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한국교통안전공단 임직원들의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달해주신 이불은 공단 임직원들의 정성을 담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기탁된 이불은 관내 교통사고피해자 가정과 장애인시설 3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2017년 김천시와 사회공헌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천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매년 꾸준히 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