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어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9 20:33:2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어모면(면장 김영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정호)는 지난 7월 19일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를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대상가구는 능치3리 용문산 독거노인 가구로 도배, 장판을 교체한 지 10년이 넘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열악하게 지내오다, 어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대상자를 발굴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거쳐 지원해주게 되었다.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노후화되어 작업환경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배작업, 장판교체와 청소 등을 지원 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을 실천했다.

전정호 위원장은 “농사철로 많이 바쁘지만, 우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구슬땀을 흘려 매우 보람되며, 앞으로도 이웃사랑과 나눔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공동위원장인 김영우 어모면장은“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뜻깊은 나눔 활동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면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꾸준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