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쌍림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집수리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9 20:39:31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쌍림면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남 회장 이은주, 여 회장 최정연)는 2019년 7월 19일(금) 관내 독거노인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매년 실시해 온 사업의 하나로 송림1리 및 신곡2리에 거주하시는 독거노인 2가구를 새마을 남·녀 회원 20여명이 방문하여 노후화된 싱크대를 교체하는 등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이날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은주 협의회장은 “ 어려운 가정의 낡고 오래된 집을 고쳐주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로 우리의 이웃이 쾌적한 환경 속에 건강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쌍림면(면장 임영규)은 “바쁜 일상임에도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지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면민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행복한 쌍림면을 만들어 나가자"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