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군민 정보화 무료 교육 실시
유튜브 활용, 스마트 스토어 운영 2개 과정 운영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7-22 09:51:35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 간 군민들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정보화교육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2019년도 정보화교육은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정보문화소양을 함양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유튜브 활용, 스마트스토어 운영 등 2개 과정으로 집중하여 편성하고 군청 전산교육장 및 후포 ICT교육장(문화복지센터 내)에서 1개월 과정, 1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9일부터 8월 27일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이 진행되며, 유튜브 가입방법부터 개인채널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방법 등 유튜브 활용방법을 기초부터 수익창출까지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 신청은 19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군청홈페이지(http://www.uljin.go.kr)를 통하여 신청하거나 군청 정보통신팀(☎ 054-789-6585)으로 신청을 하면 된다.

주하돈 정책기획관은“지난해와 다르게 교육과정에 획기적인 변화를 주어 유튜브 활용과 스마트스토어 운영 과정을 편성한 만큼 많은 군민들이 교육에 참여하여 변화하는 정보 문화 환경을 체득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