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구미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1만 2천명 이용
7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구미 낙동강 물놀이장 1만 2천명 이용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2 11:58:1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7월 1일부터 낙동강 체육공원(캠핑장 옆)에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7월 21일까지 1만 2천여명의 시민들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했다.

인접 칠곡군과 김천시에 비해 2~3주 정도 먼저 개장한 구미시 야외 물놀이장은 개장 첫 주말 6천명의 시민이 다녀갔으며, 7월 초부터 지속되는 마른장마 속 무더위를 피하려는 많은 시민들에게 시원한 쉼터가 됐다.

특히, 대형슬라이드와 다양한 물높이의 수영장은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저렴한 이용료에 다양한 음식 선택을 위하여 외부 음식물 반입과 배달 음식 허용 운영은 많은 시민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개장 초기 자유로운 음식물 반입으로 무질서가 우려되었으나 이용 시민들이 쓰레기를 다시 가져가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었다.

구미시는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주말 입장권 구매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하여 매표시간을 한 시간 앞당기고, 입장 전 공기투입장치를 작동하여 튜브 바람 넣는 대기시간을 단축했으며, 휴가철 많은 이용객이 방문 할 것을 대비하여 공기주입장치를 추가 설치하고 안전요원을 추가 배치 할 계획이다.

강창조 건설수변과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시설 이용을 위하여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시민 여러분이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