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오는 23일 '제2회 청년문화콘서트'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2 15:03:4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청년들과 구미시청 문화예술과 실무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허심탄회하게 구미 문화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주고 받는다.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청년 문화 콘서트는 7월23일 화요일 오후 7시 구미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구미시 문화예술과 실무진들과 문화예술과 관련된 구미시 청년들 약 30여명이 모여 구미문화의 실태와 문제점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함께 나눈다.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 정세민 이사장은 이와 관련해 “이번 토론회를 통해 구미가 청년에게, 청년이 구미에게 바라는 문화의 기준을 맞춰가는 시간이 될 것이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2018년 3월 제1회 청년정책콘서트에 이어 구미청년문화협동조합이 진행하는 두 번째 행사이며, 구미청문협은 앞으로도 정책, 문화, 사회 등 다양한 부문을 주제로 한 토론회를 정기적으로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