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 유화 미술 작품 전시회 실시
공간 활용을 통한 행복한 연수 지루한 줄서기 시간을 작품 감상의 시간으로 승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3 17:48:15

[경북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원장 김인한)은 하계집중연수기간인 지난 7월 15일(월)부터 식당 이동통로에 유화 미술 작품 전시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동·하계 집중연수기간 동안 많은 연수생들이 식사를 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연수생들의 문화예술적 감성 형성을 위한 시간으로 바꿔보자는 교육적 취지를 가지고 시작했다.

한국미술협회 15명의 중견작가의 유화작품 및 대학생들의 작품 30여점을 전시한 이번 미술 작품 전시회는 하계집중연수 종료일인 8월 21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상주하는 큐레이터가 작품 안내를 하고 있어 연수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용재 총무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연수생들에게 예술 작품 감상을 통한 문화예술적 정서 함양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연수생들의 연수 만족도가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연수생들에게 미술이 있는 따뜻한 문화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작품을 마련해 준 작가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