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물놀이장 무료오픈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4 17:58:15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한성)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복지관 앞마당에 있는 청바지놀이터와 물놀이 시설을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무료로 개장한다. 그동안 성주군에 거주하는 아동들은 여름철이 되면 야외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땅히 없어 인근 대도시까지 가야하는 불편함을 겪었으나 이번 여름방학에는 올 초 완공된 청바지놀이터와 물놀이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돼다.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물놀이 프로그램은 오전에 물총놀이, 물풍선던지기, 미션보물찾기 등으로 이루어지고 오후에 놀이활동가가 직접 참여하여 안전교육과 팀별놀이 등 지도를 통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성주군에 거주하는 아동은 별도의 준비물 없이 간편한 복장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물놀이도구(물총, 물풍선 등)와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무료로 제공된다.

성주군수(이병환)는 “무더운 여름,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여름프로그램에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해 달라."며 먹자쓰놀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을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