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새마을회 통합신공항 유치 결의대회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7-30 18:53:27

[의성 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의성군새마을회가 지난 7월 30일 의성초등학교 강당에서 통합신공항 유치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새마을지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의성군새마을회는 정보공유로 군민들의 이해를 돕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의성군 최대 관심사업인 통합신공항 유치에 힘쓴다는 전략이다.

또한, 의성군에서도 통합신공항 이전 추진경과와 당위성 설명 등의 교육을 통해 통합신공항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주수 의성군수는“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통합신공항 유치 결의대회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통합신공항은 이제 최종 이전부지 결정을 위한 우리 군민의 선택만이 남았다. 앞으로 주민설명회·간담회·공청회 등을 통해 군민과 한 목소리를 내어 공동후보지인 비안·소보가 최종 이전부지로 선정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