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청수도서관개관, 1주년 기념 콘서트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7-31 11:26:5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청수도서관은 다음달 7일 오후 3시 청수도서관 아트리움에서 폴란드 프리마비스타 스트링 퀄텟의 개관 1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피아노학회의 주최로 초청된 폴란드 프리마비스타 스트링 퀄텟은 세계적인 폴란드 현악 4중주단으로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 아시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연주하고 있으며, 7월부터 8월까지 내한해 활동하고 있다.

청수도서관 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서머타임(Summertime)’을 주제로 열린다.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을 시작으로 ‘세레나데’, ‘야상곡’등 10곡을 선보여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 아름다운 선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 아트리움은 적막한 도서관을 탈피해 밝은 분위기를 강조한 청수도서관의 대표 커뮤니티 공간이다. 평소에는 독서계단으로 이용되지만 주말에는 온가족이 영화를 감상하는 ‘라이브러리 시네마’ 프로그램 진행 장소 역할을 담당하는 등 각종 행사의 무대가 되고 있다.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독서문화프로그램 신청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청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