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천안문화재단, 한뼘미술관 8월 전시일정 소개
최영진 기자 sosyoungjin1@hanmail.net
기사입력 : 2019-08-01 09:37:3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8월을 맞아 한뼘미술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전시를 소개한다고 1일 밝혔다.

작은 갤러리에서는 이달 6일부터 18일까지 박소민 작가의 ‘행복한 상상 그리고 휴식’전이 열린다. 박 작가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과 장소를 소재로 추상과 구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는 전통매듭에 대한 이해와 아름다움이 가득한 ‘끈으로 맺어진 사람들’ 정기전이 열린다. 작품 외에도 매듭체험 행사가 진행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 관계자는 "삼거리 갤러리를 통해 현대인이 놓치고 살아가는 진실한 자아와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감동을 이끌어낼 전망"이라고 말했다.

또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한국전업미술가협회 충남지회 ‘환희의 함성’전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전시로, 애국충절의 도시 천안에서 열려 더욱 의미 있는 특별전이다.

한뼘미술관 관람료는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은 갤러리’는 천안시 서북구청 1층에, ‘삼거리 갤러리’는 천안시 동남구청 별관 3층에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