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민행복민원실에 ‘최혜선 계절의 향기展’ 개최
내 감정이 내 몸에 스미듯, 자연과 인생을 물들이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6 11:24:5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에서는 8월 5일부터 16일까지 김천시청 열린민원실 북카페에서 서양화가 「최혜선 계절의 향기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민원실 운영’에 공감한 최혜선 향토작가의 재능기부로 개최되며, 자연을 주제로 “내 감정이 내 몸에 스미듯 나무의 생각을 표현하고 인생을 가을로 물들이고 싶다"는 작가의 작품 세계를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최혜선 작가는 현재 (사)한국미술협회 김천지부 회원으로 해바라기 미술 교습소 운영 및 지역미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고, 최근에는 한국정수미술대전과 경상북도 미술대전 등에서 다수 입상하였으며, 2019년 김천의료원 초대전, 2018년 김천시립미술관 특별초대전, 2006년~2009년 김천 향토 작가전, 2005년~2018년 김천 미협전, 영호남 교류전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귀희 열린민원실장은 “공사다망함에도 재능기부로 ‘시민행복민원실’ 운영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공유하고 재능을 나누는 공간으로서의 열린민원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한국미술협회 김천지부 엄태진 지부장은 “지역 예술인으로서 재능기부에 동참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향후에도 회원들과 협의하여 지속적인 재능기부 릴레이를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