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동화 읽기로 영어에 자신감을
최동순 | 기사입력 2019-08-07 08:52:16

[태백타임뉴스 = 최동순 기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갖는데 더 없이 좋은 ‘하반기 영어동화읽기 교실’이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태백시립도서관 2층 시청각 실에서 운영된다.

시는 오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초등 1~4학년을 대상으로 한 파닉스 반과 스토리 반,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리딩 반 등 각 반별 15명씩 선착순 모집하며, 수준별로 참여 수업은 조정 가능하다.

수강을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태백시립도서관에 방문 또는 전화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영어독서지도사가 수준별‧단계별 수업과 흥미를 유발하는 독서 훈련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준다.

시 관계자는 영어동화읽기 교실은 한번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들이 다시 수강 신청을 하는 재수강 율이 높은 프로그램 중의 하나라며, 수업을 통해 영어는 물론 도서관과도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