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 승격 70주년 기념 2019 김천 스포츠 런닝맨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7 18:38:0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0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2019 김천 스포츠 런닝맨』을 개최한다.

김천시체육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가족과 친구가 함께 소통하며 화합하고,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스포츠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을 전국에 알리는데 그 취지가 있다.

지난 7월 15일부터 사전접수 받은 결과, 신청자가 많아 당초 계획보다 100명 더 늘린 106팀 300명이 참가한다.

9시 30분까지 참가등록하고 출정식을 시작으로 10시부터 본 경기가 진행된다. 실내체육관, 실내체육관 앞, 실내테니스장 앞, 실내수영장, 국민체육센터 5군데에서 자이언트젠가, 물풍선던져받기, 낱말맞추기, 신발양궁, 야구공던지기 미션을 수행한 후, 가장 점수가 높은 4팀에게 시상금을 수여한다. 그리고 대회 참가자에 한하여 당일 종합스포츠타운 물놀이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김충섭 시장은 “짧은 시간이지만 대한민국 스포츠 중심도시 우리 김천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추억에 남는 멋진 날이 되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