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당진지역 보훈복지인력과의 순회 간담회 및 보훈가족 위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08 15:55:22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지난 7월 1일 부임한 충남서부보훈지청 이동희 지청장은 8일 지청 관할 지역인 당진지역에서 고령의 보훈대상자에게 재가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훈섬김이들과의 간담회를 실시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무더운 여름에 노후복지 현장에서 수고하는 섬김이들의 노고를 위로·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이 지청장은 고령인 보훈가족들의 안락한 노후생활을 위하여 소명의식을 가지고 내 부모, 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최상의 서비스로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오후에는 당진 면천에 거주하는 6.25참전유공자 김○○(89세) 어르신을 방문하여 삼계탕을 전달하며 곧 말복이 다가오는데 막바지 더위지만 건강하게 더위를 잘 이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지청장은 앞으로도 보훈섬김이와의 찾아가는 순회 간담회를 통해 정부혁신의 일환인 찾아가는 보훈서비스 강화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