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구성면, Happy together 구성! 연극단 공연
구성면민의 다양한 문화생활의 기회 마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0 12:20:04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구성면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공모사업으로 추진하는 행복 빨래터 연극단 운영과 구성면민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장회의에 앞서 구성면 연극단원과 구성면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칠곡군 보람할매연극단의 공연을 관람했다.

25분간 ‘거울속에 누고?’라는 연극을 성황리에 공연한 보람할매연극단은 칠곡군 어로리마을에서 운영하는 평균연령 75세의 어르신 연극단으로 연극을 통해 지역사회에 재능기부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활력을 주고 있다.

구성면 행복 빨래터 연극단원들은 연극을 관람하고 연극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감을 가졌으며 연극이 마친 후 보람할매연극단과 간담회를 마련하여 선배 연극단의 경험과 의견을 나누었고, 연극을 관람한 구성면민들은 구성면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행복빨래터연극단을 응원했다.

이삼근 구성면장은 “승격 70주년을 맞아 역동적으로 추진 중인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일환으로 구성면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위하여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운영하는 행복빨래터연극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