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캠프,체험여행으로 즐거운 여름나기
2박 3일간 경주 일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8-12 09:31:35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군 남부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2박3일간 아카데미 참여 청소년 50명을 대상으로 경주일원에서‘신나는 여름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여름캠프는 학기 중 집과 학교에서만 지내던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또래와의 사회성 함양, 협동심, 건강증진의 교육적 기회를 통하여 균형 있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첫째 날에는 경주월드를 방문하여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고 리얼댄싱 K-POP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국민청소년수련원에서 빛 축제 관람을 하였다.

둘째 날은‘창공을 날아라’짚라인 체험과 시원한 물놀이와 더불어 끼와 재능을 자연 속에서 즐기는 장기자랑도 하였다.

마지막 날에는 공동체 활동으로‘미니올림픽’과‘상상플러스’를 진행하여 남부아카데미 청소년들의 단합과 협동심을 향상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안병윤 사회복지과장은“이번 여름캠프를 통한 다양한 체험과 소중한 경험으로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들고 건전한 또래관계 형성과 건강한 청소년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