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송원초등학교 뮤지컬동아리 무대에 서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2 12:01:07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송원초등학교(교장 우옥연)는 8월 9일(금) 소보면 음악회에서‘한여름밤의 꿈’뮤지컬을 공연했다.

송원 뮤지컬동아리는 꿈밭지역아동센터와의 굿센스 업무협약으로 추진하는 뮤지컬 수업을 통해 방학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소보면 음악회에서 선보였다. 그 동안 학생들은 꿈밭과 학교를 오가며 뮤지컬에 대한 기초 지식을 익히고 연기, 율동, 노래를 습득하며 더위도 잊고 노력한 결과 부족하지만 작은 뮤지컬 작품을 스스로 만들어 가는 소중한 경험을 했다.

본격적인 연습에 앞서 뮤지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7월 3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뮤지컬‘투란도트’공연을 관람하였다. 먼저 학교에서 애니메이션 시청을 통해 사전지식을 습득하여 본 공연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공연무대나 안무, 연기에 대한 간접 체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작은 부분까지 직접 준비한 뮤지컬 작품을 음악회에서 공연함으로써 학생들은 어렵게 느꼈던 뮤지컬을 완성했다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다. 또 송원 뮤지컬동아리는 8월 14일 요양원을 찾아 지역사회를 위한 재능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