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칠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라면 기탁
라면 33박스 전달
김금희 | 기사입력 2019-08-13 10:47:26

[강진타임뉴스=김금희 기자] 강진군 칠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2일 관내 취약계층 33가구에 총77여 만원 상당의 라면 33박스를 배부했다. 이번 행사는 군 보조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내 돌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 및 칠량면 복지이장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라면을 전달하고,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 해당 가구의 건강상태와 안부를 확인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신금국 민간위원장은“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며 “주민들도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칠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25일에도 면역력 회복과 고갈된 영양소 보충을 위해 식사 준비가 곤란한 소외계층 33가구에 여름김치, 과일 등을 전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