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규 CNCITY에너지 부회장,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인견이불 전달식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13 11:09: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CNCITY에너지(대표이사 부회장 황인규), 대전지방보훈청(청장 이남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는 12일 보훈청에서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계기로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여름인견이불세트 “꿀잠자 ‘요’"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번 “꿀잠자 ‘요’"지원은 국내외에서 독립이라는 꿈 하나로 풍찬노숙의 고난과 역경을 견디신 자랑스러운 독립유공자의 삶을 기억하기 위해 그 후손들에게 대신하여 존경과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CNCITY에너지’ 황인규 부회장이 기부한 성금(7천만원)으로 마련한 인견이불을 대전지역 독립유공자 후손 516명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애국지사 후손 고O순님은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뜻깊은 지원에 매우 감사하며 선열들의 독립운동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최근의 사회분위기에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독립유공자 황찬영님의 후손이신 황인규 CNCITY에너지 부회장은 “오직 독립을 위해 자신과 가족의 안위를 돌보지 못하고 희생하신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광복절을 계기로 그 후손들께 대신하여 감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전했다.

한편 CNCITY에너지 황인규 부회장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 69호 회원으로 올해 초 가입하였으며 당시 완납한 1억원을 통해 금번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인견이불 “꿀잠자‘요’"사업 등을 펼치게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