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산동면 노래교실 개강식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3 16:18:4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산동면(면장 이동상)에서는 8. 12.(월) 오후 1시 산동 복지회관에서 2019 하반기 읍면동 맞춤형 교육 『산동면 노래교실』개강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개강식에서는 새롭게 준비한 흥겨운 노래를 함께 부르고 율동을 따라하는 등 활기찬 분위기로 진행되었으며 수업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산동면 노래교실』은 8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산동면 종합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매주 월·목요일 13시부터 15시까지 2시간씩 운영된다. 상반기 노래교실을 활기차게 이끌어 준 조선희 강사가 다시 하반기 동안 즐거운 웃음소리로 가득한 즐거운 노래교실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동상 산동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노래교실을 찾아준 수강생들께 감사드리며 노래교실을 통해 주민들이 더위로 잃었던 웃음과 삶의 활기를 다시 찾고, 이웃들간 허물없이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