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1동 마을보듬이「삼시세끼 반찬드림」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3 16:31:3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형곡1동(동장 김상만)에서는 8. 12(월) 오전 11시 형곡1동 마을보듬이위원(위원장 김용섭)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 및 장애인세대에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며 폭염에 대비하여 안부를 확인했다.

이날, 위원들은 정성껏 만든 물김치, 꽈리고추볶음, 멸치땅콩조림, 깻잎장아찌 등 밑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전달하며, 폭염에 대비해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김진애 위원(고려홍삼 대표)은 홍삼차를 각 세대에 후원했다.

김상만 형곡1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밑반찬 준비에 직접 애써주신 마을보듬이 위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정성이 가득한 밑반찬과 후원품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시세끼 반찬드림」사업은 음식 조리가 힘든 독거노인 및 장애인 6세대에 매월 밑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는 형곡1동 마을보듬이 특화사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