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민방위사이버교육 대비 사전교육 실시
민방위 사이버 교육 운영사항 숙지 등 민방위 업무 내실 다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3 16:57:5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하반기 민방위 사이버교육 시행에 앞서 8월 12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읍면동 민방위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올해 하반기 첫 시행 예정인 사이버교육 시스템 운영사항, 준비사항 전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교육을 통해 관리자 업무를 숙지하고 민방위 업무 내실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배창태 안전재난과장은 “민방위 사이버 교육은 5년차 이상 민방위 대원들의 교육 편의와 기회비용 최소화를 위한 일환으로 도입했으며, 도입취지에 부합할 수 있도록 교육운영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천시는 오는 9. 1~10. 31 민방위 사이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김천시 소속 5년차 이상 지역, 직장 민방위 대원이면 전국 어디서나 PC·모바일을 이용하여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