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의회 의원 3명(최상국의장, 서도원부의장, 이대곤 의원)는 13일 안동 리첼호텔에서 열리는 대구시 구군 의원 역량강화 워크숍에 참석하여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역 내 문제에 대해 관심을 두고 주민의 생활여건 개선과 봉사, 만족도 향상 등 지방의정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최상국 의장은 제8대 달성군의회 상반기 의장으로써 의원 간 화합 도모, 군민을 섬기는 의정 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상’을 수상했으며, 주민 생활에 밀접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온 서도원 부의장과 이대곤의원은 ‘대구광역시 구군의회 의장협의회 상’을 수상했다.

최상국 의장은 "달성군의회 모든 의원을 대신해 받은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주민복지와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도원부의장과 이대곤의원은 “당연히 해야 할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줘 감사하다." 며 "지방의회 의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2019-08-13 17:13:04
달성군의회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8-13 17:13:04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