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면, 2019년 제1회 공성면 Summer Festival 개최
올해 처음 개최한 「공성면 Summer Festival」 어린이 등 200여 명 찾아 물놀이 즐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3 17:32:31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공성면(면장 박봉구)은 지난 8월 9일(금) ~ 11(일)까지 3일간 옥산리 공설시장에서 공성청년상인연합회 주관으로 「2019년 제1회 공성면 Summer Festival」을 개최했다.

공설시장에 가로 10m 세로 10m 규모의 풀장과 워터 슬라이드(풀장용 미끄럼틀)를 설치해 야외 물놀이장을 꾸몄으며,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와 부모 등 200여 명이 물놀이장을 찾아 무더위가 한창인 8월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안전요원도 배치해 안전사고에 대비했고, 공성면 의용소방대에서는 심폐소생술 체험장을 운영해 시범을 보이며 아이들이 배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진 공성청년상인연합회장은 "물놀이장을 찾은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양질의 놀이문화를 위해 회원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박봉구 공성면장은 올해 처음 「공성면 Summer Festival」 개최하여 별다른 안전사고 없이 알차게 행사를 마련한 청년상인연합회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 물놀이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아이들을 위한 신나는 대표 여름 축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