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신나는 여름 가족 캠프’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3 17:41:51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군 석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13일 까지 1박 2일간 세아동산 휴양림에서 석적읍 통합사례관리 4가구 26명을 대상으로‘신나는 여름 가족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가족캠프는 가족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족공동체 의식함양, 가족친화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세아동산 휴양림(대표 이만갑)은 카라반 4동과 물놀이장 이용을 무료로 제공했다. 또 석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감자 판매 수익금으로 식사. 간식, 경품 등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캠프는 숲체험, 신나는 물놀이, 우리가족보물찾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1박을 할 수 있는 카라반이 준비됐다.

김동연 석적읍장은“이번 가족캠프을 통해 틀림이 아닌 다름을 이해하고 가족공동체의식을 가져 내 가족을 더욱 소중하게 여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