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2019 성주 썸머아트 바캉스 성황리 종료
김이환 기자 klh0422@naver.com
기사입력 : 2019-08-13 17:56:14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군수:이병환)은 여름만끽! 감성충전!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여름바캉스란 주제로 제1회 2019 성주썸머아트바캉스를 2019년 7월20일부터 8월11일까지 23일간 성주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운영한 결과 1만5천여명이 이용했으며, 8월 11일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성주썸머아트 바캉스는 7월20일 토요일 조성모,김현정,홍경민 콘서트를 시작으로 3주간 토요일마다 일루셔니스트이은결 메직쇼, 퍼니밴드의 싱싱콘서트, 경북도립무용단의 가족무용극 미소랑 꿈마을 등 4편의 공연을 기획운영하여 3천명이 관람 전석 매진의 기록을 남겼다.

특히 무더운 여름 휴가기간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군민들이 유아수영장,하이슬라이드,슬라이드수영장, 범퍼보트수영장, 페달보트수영장 등을 운영했으며, 무료 물놀이장은 6천명이 이용했고, 놀이바운스, 유로번지 등 유료기구는 2천6백명이 이용했다.

공룡화석체험, 포토존등 공룡과의 다양한 만남을 주제로, 공룡체험전시에는 1천7백명이 체험했다. 또한,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분수대를 배경으로 야외 DVD영화 상영은 1천5백명이 관람했으며, 특히 마지막 금요일은 최신영화 기생충을 상영하여 호응이 좋았다.

처음으로 실시한 제1회 성주썸머아트바캉스는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물놀이장, 체험전시회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군민들에게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했고, 특히 다양한 수영장을 갖추어 무더위에 굳이 타지역까지 가지않고도 우리지역에서 부모와 아이들이 충분히 여름을 날수 있어 좋았다는 평을 받았다.

방문한 이용객은 올여름은 “먼곳에 가지 않고 가까운 문화예술회관에서 물놀이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해 주어 아이와 함께 물놀이도 하고 공룡체험도 할 수 있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줘 감사하며 내년에도 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썸머아트 바캉스를 운영하면서 문제점과 미비한 사항은 보완하고 개선방안 등은 면밀히 검토하여 내년에도 군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수 있도록 다양한 물놀이 수영장과 더 좋은 공연이 연계되도록 하여 군민들이 성주에서 행복하고 즐겁도록 문화예술회관 직원 모두가 힘써 달라고 당부했으며, 23일간 고생한 문화예술회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