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해적과 물총대전‵ ‵야외 가족연극제‵ 행사 개최
8월 17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성주역사테마공원 야외 분수대에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4 16:23:21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오는 8월 17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성주역사테마공원 야외 분수대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해적과 물총대전‵ ‵야외 가족연극제‵ 행사가 열린다.

퇴근 후 가족과 함께 저녁 있는 삶을 즐기자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민들이 슬리퍼를 신고 편하게 찾아 갈 수 있는 저녁 문화여가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적과 물총대전은 해적분장을 한 배우와 아이들이 다같이 물총놀이를 하는 행사로 각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는 물총을 지참하면 좋다.

야외 가족 연극제는 가족인형극(오싹오싹 당근, 오이와 바나나), 발레극(로라의 인생), 예술체험(바나나 피아노, 캘리그라피 부채 만들기, 공원 테이블ㆍ벤치 꾸미기, 웨딩아치 만들기), 가족사진촬영 등 다양하고 즐거운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행사관계자는 “현재 조성 중인 성주 역사 테마 공원을 10분 거리의 문화 여가 공간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저녁에 가족들과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공연을 만들어보고자 이 행사가 열리게 되었다."며“개학 전 마지막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문화관광과(054-930-6765), 금수문화예술마을(054-931-5346, 이메일: 9315348@hanmail.net)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