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성주군지부, 돼지고기 2.2톤 나눔행사 가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4 16:32:1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한한돈협회 성주군지부(지부장 권열)는 8월 14일 관내 독거노인 등 사회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돼지고기 2.2톤(1,100만원 상당)을 성주군에 기탁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지속적인 폭염으로 인한 어려움을 이웃과 함께 극복하고자 한돈농가들의 뜻을 모아 대한한돈협회 성주군지부에서 주관했다.

권 열 대한한돈협회 성주군지부장은 “최근 폭염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수입증가로 한돈농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가족과 함께 신선하고 맛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즐거운 휴가도 보내고 돼지고기 소비촉진에도 힘을 보태어 달라."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돼지고기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대한한돈협회 성주군지부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