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항면체육회, 전체 임원 회의 개최
성공적인 체육대회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춘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6 14:52:53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월항면에서는 월항면체육회 전체 임원회의를 개최하여 성공적인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이번 전체 임원 회의에서는 체육회 회장단 및 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의 경기종목과 대회요강 등을 설명하고, 종목별 선수선발 및 연습방안 등을 심도있게 논의하는 등 성공적인 체육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했다.

이용영 체육회장은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많은 임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내주어 감사하며 수렴된 의견은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임원들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안중화 월항면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체육대회를 위해 애쓰는 만큼 월항면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하나되는 성공적인 체육대회가 될 것이라 믿으며, 완벽한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