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전당, 연극 ‘그게 아닌데’ 공연!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전석 2만 원, 14세(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18 10:28: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2012년 초연 당시 동아연극상, 대한민국연극대상 등 주요 연극상을 휩쓸고 2013·2018 앙코르 공연에서도 관객과 평단을 사로잡은 김광보 연출의 화제작 <그게 아닌데>가 대전을 찾는다.

2005년 실제 ‘동물원 코끼리 탈출 사건’을 모티브로 이미경 작가가 창작한 이 작품은 한 사건을 서로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고, 소통하지 않는 현시대를 블랙코미디로 풀어낸다.

어느 날, 동물원에서 탈출한 코끼리 때문에 거리는 아수라장이 되고 결국 코끼리는 선거 유세장까지 쑥대밭으로 망쳐놓았다. 경찰이 용의자로 지목한 조련사는 비둘기와 거위 때문에 일어난 우발적 사건이라 진술하지만 이를 믿는 이는 아무도 없고 형사, 의사, 조련사의 어머니 모두가 자신의 시각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사건을 바라본다.

연극 <그게 아닌데> 속 인물들은 자신만의 논리를 펼치며 서로 소통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주고, 이들의 모습은 지금 우리 사회의 계층, 세대, 집단의 단절과 매우 닮아 있다.

군더더기 없는 구조와 언어, 그리고 초연부터 함께한 윤상화·문경희·강승민·유성주와 형사 역할로 새로이 합류한 한동규까지 뛰어난 배우들의 담백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연기 앙상블이 극에 어우러져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통단절의 시대에 살며 어떻게 해야 다시 대화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외로운 이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할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2만 원으로 14세(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예매는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djac.or.kr)와 전용콜센터(1544-1556)에서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