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기념 특별 상영 '그날의 함성을 다시한번!'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8-18 22:38:3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광복 74주년을 맞이했지만, 아직도 미완성 '광복'을 통해 역사를 제대로 알자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천안시 영상미디어센터 4층에 위치한 인디플러스 천안은 16일부터 17일까지 '그날의 함성을 다시 한번!'이라는 주제로 광복 74주년 맞이 특별 기념 기획 상영회를 열었다.

​이호금 인디플러스 천안 프로그래머는 "천안에 있는 충남 유일의 독립영화전용관에서 아픈 역사를 돌아보고 나아가 진정한 광복의 의미를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최근 일본 총리 아베 신조가 반도체 등의 수출규제로 대한민국 경제를 침략 하자, 청년들이 앞장서서 불매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우리 역사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청년 층들이 상영관을 찾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인디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천안 시민과 소통하고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및 독립영화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