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다미회, 경로당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임종문 | 기사입력 2019-08-20 11:58:18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9일 지역 봉사단체인 순천시 다미회(회장 김휘관)에서는 향동 관내 경로당 15개소를 방문해 삼계탕과 떡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다미회’의 이번 봉사활동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더위를 이겨나가는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동네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됐다.

봉사회원들과 시간을 함께한 어르신들은 “맛있는 삼계탕과 떡을 먹으며 젊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니 더위를 잊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삼계탕과 떡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향동 어르신들이 올 여름도 무사히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숙 향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향동 주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