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1 13:18:52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립도서관(관장 조병로)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9월 3일, 지난해 ‘tvN 어쩌다어른’에 출연해 화제가 된 손경이 작가를 초청하여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자녀 성교육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부모들의 고민거리인 자녀 성교육 방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진다.

9월 19일에는 「공부머리 독서법」이라는 책으로 유명한 최승필 작가를 초청해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자녀 독서교육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9월 21일에는 유아·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피노키오와 빨간모자를 주제로 “신나는 인형극"을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지역주민들의 독서친밀감 향상을 위하여 사서 추천도서 목록 배부, 과월호 잡지 나눔터, 기증도서 나눔터를 마련하여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조병로 달성군립도서관장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분야의 강연과 풍성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의 삶을 풍성하게 하는 소통의 문화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신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